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그림, 결혼 발표 소감 "평생 함께 하기로 약속" [전문]
2019. 04.20(토) 00:00
김그림
김그림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가수 김그림이 결혼 발표 후 소감을 밝혔다.

김그림은 19일 밤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김그림입니다"라고 시작되는 짧은 글을 게재,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김그림은 "꼭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보도가 먼저 나가게 됐다"며 "한 사람을 만나 미국과 한국, 35만km를 오가며 사랑을 키워오다 이제는 한 지붕 아래 한 가족이 되어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려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오늘 따스한 마음으로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덧붙였다.

김그림은 "결혼 후에도 가수 김그림의 길을 잃지 않고, 더 넓은 시야와 따뜻한 감성으로 노래하겠다. 지켜봐달라"며 당부도 잊지 않았다.

이날 오후 한 매체는 김그림이 오는 5월 3일 저녁 6시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보도했다.

김그림의 예비신랑은 미국 명문 버클리 대학과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을 졸업한 인재다. 그는 세계적인 금융회사와 미디어 회사의 대표직을 거쳐 현재는 미국에서 AR/VR 관련 영화제작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직접 제작한 작품으로 베니스 영화제에서 수상한 경력도 있고, 2년 연속 다보스 세계경제포럼에 문화리더로 초청받은 제작자이자 사업가다.

이하 김그림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그림입니다.
꼭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보도가 먼저 나가게 되었네요.
한 사람을 만나 미국과 한국, 35만km를 오가며 사랑을 키워오다, 이제는 한 지붕 아래 한 가족이 되어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려 해요. 오늘 따스한 마음으로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결혼 후에도 가수 김그림의 길을 잃지 않고, 더 넓은 시야와 따뜻한 감성으로 노래할게요. 지켜봐주세요. 다시 한 번 축하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한 밤 되세요.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김그림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