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음악중심' 방탄소년단, 컴백과 동시에 '1위'
2019. 04.20(토) 17: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쇼!음악중심'에서 방탄소년단이 컴백과 동시에 1위를 거머쥐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방탄소년단이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신곡 '디오니소스(Dionysus)'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장식했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1위를 차지한 멤버들은 "아미(팬클럽 이름)들을 위해 나온 앨범으로 1위를 해서 감사하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멤버들은 "아미 덕분에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사랑하고 감사드린다"라고 1위 소감을 전했다.

그밖에도 이날 '음악중심'에는 슈퍼주니어-D&E, 아이즈원, 원더나인, JBJ95, 밴디트, 강시원, 용주, 해시태그, 핫플레이스. 스테파니 등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음악중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BTS | 방탄소년단 | 음악중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