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아델 누구? 그래미 시상식 최우수 신인 아티스트 수상, '21세기 최고의 팝 아티스트'
2019. 04.20(토) 19:37
아델
아델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영국 가수 아델이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은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20일 각종 외신에 따르면 아델은 대리인을 거쳐 남편 사이먼 코넥키와의 이혼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그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자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아델의 이름이 오르고 있다.

아델은 지난 2008년 데뷔했다. 그는 네오소울 장르의 곡을 수록한 데뷔 앨범 '19'로 영국과 미국에서 성공을 거두며 같은 해 진행된 51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신인 아티스트 상을 받았다.

또한 그는 지난 2011년 2집 앨범 '21'을 발매했다. 당시 그가 발표한 노래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 '썸원 라이크 유(Someone Like You)' 등은 빌보드 핫100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쾌거를 거뒀다.

같은 해 진행된 54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아델은 올해의 앨범,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노래 등 총 6개 부문에서 상을 받아 '21세기 최고의 팝 아티스트'라는 별칭을 얻게 됐다.

한편 아델은 지난 2011년 지인의 소개로 사이먼 코넥키를 만났다. 이어 지난 2012년 아들 안젤로를 낳은 뒤 2016년 결혼식을 올렸지만,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출처=아델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델 | 아델이혼 | 아델파경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