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위올라이' 하진='복면가왕' 파워워킹, 우왕 3라운드 진출
2019. 04.21(일) 17:57
MBC 복면가왕, 하진
MBC 복면가왕, 하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복면가왕'에 'SKY 캐슬' OST 열풍의 주역, 가수 하진이 출연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100대 가왕 특집으로 꾸려졌다.

이날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는 파워워킹, 우왕의 대결이 펼쳐졌다.

먼저 무대에 오른 파워워킹은 아이유 '입술 사이(50cm)'를 선곡했다. 아이유의 담백한 보컬과는 달리 섹시함이 묻어나는 블루스 풍의 보컬로 노래를 재해석해 환호를 받았다.

우왕은 이승열 '날아'를 선곡했다. 터프한 목소리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따뜻한 희망을 노래했다.

결과는 48대 51, 우왕이 간발의 차이로 승리해 3라운드로 진출했다. 가면을 벗은 파워워킹 정체는 10년차 싱어송라이터 하진이었다. 하진은 JTBC 드라마 'SKY 캐슬'의 주제곡 '위 올 라이(We All Lie)'를 부른 주인공이다.

하진의 정체를 맞춘 선우정아는 "예전에 하진 공연을 봤었다. 하진 씨와 밴드가 너무 마음에 들어 술자리를 함께 했던 기억이 있다. 너무 반갑다"고 인사했다.

하진은 "윤상 선배님께 꼭 칭찬을 듣고 싶었다. 예전에 김소월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처음 뵜었는데, 노래 정말 잘한다고 해주셨다"고 말했다. 윤상은 "나는 '위 올 라이'를 부른 하진이 이 친구인지 오늘 알았다"며 "승승장구하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복면가왕']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복면가왕 | 하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