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호구의 연애' 지윤미, 생각 많아진 황세온에 소원권 전달
2019. 04.21(일) 22:13
호구의 연애
호구의 연애
[티브이데일리 정다연 인턴기자] '호구의 연애'에서 지윤미가 황세온에게 자신의 소원권을 건넸다.

21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서는 남자 게스트로 코미디언 양세찬, 박성광, 허경환, 배우 김민규, 인피니트 동우가 여자 게스트로는 채지안, 지윤미, 윤선영, 황세온이 출연해 제주도에서 동호회를 함께 했다.

이날 남자 게스트들과 여자 게스트들은 요리에 한창이었다.

그런데 요리를 하는 과정에서 허경환과 황세온은 이전과 다르게 어색한 분위기가 포착됐다.

이를 지켜보던 지윤미는 황세온의 마음을 눈치채고 방으로 올라가자고 제안했다. 지윤미는 자신이 가지고 있던 소원권을 황세온에게 건넸다.

지윤미의 갑작스러운 제안에 황세온이 머뭇거리자 지윤미는 "진짜 괜찮다"라며 "이 기회에 조금이라도 네 마음을 제대로 정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윤미는 황세온의 그간 모습을 보고 느낀 것이 많았는지 "더 이상 잠 못 자는 너의 모습을 볼 수 없다"고 말해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성시경, 양세찬, 레이디 제인, 유인영의 박수를 받았다.

[티브이데일리 정다연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호구의 연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정다연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지윤미 | 허경환 | 황세온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