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모모랜드 혜빈 '오늘 에너지 만땅'

셀럽티비 (셀럽TV) 걸그룹 모모랜드 공개 생방송

2019. 04.22(월) 21:17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 '아임 셀럽'(MC 이현, 네이처 루) 그룹 모모랜드(MOMOLAND) 편 공개 생방송이 22일 저녁 서울 강남구 삼성동 현대백화점 문화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셀럽티비 (셀럽TV) 공개 생방송에 모모랜드 혜빈이 참석하고 있다.

모모랜드는 이날 멤버들끼리만 아는 특별한 근황을 밝혔다. 이어 '대신 쓰는 프로필'을 통해서 4년 차에 접어든 모모랜드의 프로필을 2019년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밖에도 모모랜드는 '입덕 게이트' '성덕 메이커' '열맞춰 랜덤댄스'를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매력을 대방출 했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셀럽TV) 자체 플랫폼, V라이브 셀럽티비 (셀럽TV)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셀럽TV)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셀럽TV) 페이지,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셀럽TV)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셀럽TV)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동시에 아임셀럽 참여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셀럽티비(셀럽TV)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모모랜드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에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송선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