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대한외국인’ 출격 예고, 화기애애 인증샷
2019. 04.26(금) 18:48
한영, 대한외국인
한영, 대한외국인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한영이 ‘대한외국인’ 출연진들과 화기애애한 녹화 인증샷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한영은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 만나서 너무 재밌게 촬영하고 왔네요. 다시 보기 할 정도로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라 촬영하는 내내 설레고 재밌었어요. ‘대한외국인’ 여러분들도 친절하고 너무 좋은 분들. 제가 몇 단계까지 올라갔는지는 본방에서 확인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영은 브이(V) 포즈로 알베르토, 장민, 럭키와 함께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박명수, 이미도, 박재민, 한현민 등과 함께 스튜디오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촬영장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출연진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내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최근 한영은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 녹화에 패널로 참여, 재치 있는 입담과 넘치는 끼로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한영이 출연한 ‘대한외국인’은 5월 1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한영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대한외국인 | 한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