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빅스 라비, 아시아 투어 성료…현지 팬들 '심쿵'
2019. 04.29(월) 14:17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빅스 라비가 아시아 콘서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라비는 지난 3월 한국을 시작으로 대만과 일본으로 이어진 아시아 콘서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그는 지난 6일 대만 타이페이와 28일 일본 도쿄에서 각각 '라비 써드 리얼-라이브[룩북] 인 타이페이(RAVI 3rd REAL-LIVE [R.OOK BOOK] IN TAIPEI)'와 '라비 써드 리얼-라이브[룩북] 인 재팬(RAVI 3rd REAL-LIVE in Japan)'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공연에서 라비는 두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인 '룩북(R.OOK BOOK)'과 타이틀 곡 '턱시도(TUXEDO)'로 강렬한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이어 '자각몽' '파블로프의 개' '끓는점' '웨어 엠 아이(WHERE AM I)' 등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들을 선보여 현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뿐만 아니라 '룩북'의 수록곡인 '후디' '런웨이' '엘.에이.와이.이.알.이.디(L.A.Y.E.R.E.D)' 등 스타일리시한 신곡 무대들로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화려하고 세련된 무대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라비는 현지 언어로 인사말을 건네며 팬들과 적극 소통하고 교감했다. 또한 그동안의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보냈다.

서울에 이어 대만, 일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라비는 "이번 공연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준 팬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라비는 서울 대만 일본 콘서트에 이어 오는 5월부터 미국 뉴저지 애틀랜타 댈러스 로스앤젤레스에서 미주 투어로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비 | 빅스 | 젤리피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