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JYJ 김재중 저격? "박제한 걸로 왜 난리. 탈덕"
2019. 05.07(화) 17:4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그룹 JYJ 멤버 김재중을 저격하는 글을 남겼다.

지난 4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요즘 빠진 거!"라는 질문에 "영웅재중"이라며 김재중을 언급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한서희는 평소 SNS를 통해 자신이 김재중의 팬임을 계속해서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김재중이 자신의 스토리를 본 것을 알게 된 한서희는 "이제 지독하게 엮일 일만 남았네"라는 글을 남겼다. 또한 김재중이 자신의 SNS를 본 기록이 담긴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어 한서희는 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스타 그렇게 하시면서 스토리 염탐하면 뜨는 거 모르셨나 봐요. 박제한 걸로 왜 난리. 그럴 거면 왜 염탐을 하고 가세요. 이것도 염탐하시겠지. 탈덕"이라는 저격성 글을 게재했다.

한서희가 언급한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사진이나 영상을 따로 저장하지 않으면 게재 24시간 후 자동적으로 게시물이 사라지는 시스템이다. 계정주는 해당 게시물을 누가 봤는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서희는 지난 2017년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페미니스트를 선언했으며 배우 유아인이 페미니스트 논쟁에 휩싸였을 때 그를 비꼬는 글을 게재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한서희, 김재중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JYJ김재중 | 김재중 | 한서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