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동운 입대, 하이라이트 전원 군인 ‘자필 마지막 인사’
2019. 05.09(목) 09:49
손동운 입대
손동운 입대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에 이어 손동운이 마지막으로 군에 입대한다.

손동운 소속사는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9일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손동운은 입소해 4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치고 이후 경찰학교에 다시 입학해 2~3주간의 교육을 받고 의무경찰로써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계획이다”이라고 전했다. 또한 소속사는 손동운이 조용한 입대를 원해 정확한 입영장소와 시간을 알리지 않는다고 했다.

손동운은 손편지를 통해 “이 시간이 지나면 또 새롭고 신선한 일들이 생길 것이다. 지금까지의 추억으로 하루하루 보내다 보면 다시 만날 날이 금방 올것이다”고 고별 인사를 전했다.

이로써 손동운은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에 이어 하이라이트 멤버 중 마지막으로 군에 입대를 하게 됐다. 이에 하이라이트 멤버 전원이 군 복무를 하게 됐다.

손동운은 지난 2009년 비스트 싱글 앨범으로 데뷔했다. 입대 전 솔로 미니 앨범 ‘Act 1: The Orchestra’를 발표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손동운 | 입대 | 하이라이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