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그녀의 사생활' OST 'Think of you' …16일 공개
2019. 05.13(월) 09:50
하성운
하성운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하성운이 '그녀의 사생활' OST를 부른다.

13일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극본 김혜영·연출 홍종찬) 측은 "하성운이 부른 '띵크 오브 유(Think of you)'가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띵크 오브 유'는 피아노 아르페지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으로,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한 구성이 특징적이다. 하성운은 해당 곡을 통해 특유의 음색과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띵크 오브 유'는 지난 8회 방송에서 라이언(김재욱)과 성덕미(박민영)가 엇갈리는 장면에서 등장한 후,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이어졌다. 두 주인공이 서로를 향해 좋아하는 마음을 내비치는 장면에서 등장한 노래의 가사가 '너를 향해 여기 활찍 핀 마음 감춰보네' 등 '달달한 로맨스'를 담아냈기 때문.

특히 '띵크 오브 유'는 정승환 '너였다면', 멜로망스 '짙어져', 폴킴 '있잖아' 등을 작곡한 프로듀싱팀 1601(정승현, 박태현)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그녀의 사생활' 은 미술관에서는 흠 잡을 곳 없는 큐레이터지만 알고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상사 라이언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수, 목 저녁 9시 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타크루이엔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권세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그녀의 사생활 | 하성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