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오마이걸, 데뷔 이례 가장 빨라…'다섯 번째 계절' MV 1000만뷰
2019. 05.13(월) 11:10
오마이걸
오마이걸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의 ‘다섯 번째 계절(SSFWL)’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00만뷰를 넘어섰다.

오마이걸 첫 번째 정규 앨범 '더 피프스 시즌'(The Fifth Season)의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기준으로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성공적인 컴백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오마이걸 데뷔 이례 가장 빠른 속도다. 이번 신보에 대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조회수 추이 또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섯 번째 계절' '뮤직비디오는 마치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듯한 거대한 스케일의 영화같은 스토리 전개로 극강의 몰입감과 함께 환상적인 영상미를 자랑한다. 오마이걸의 명작으로 불리우는 '클로저'(CLOSER) '비밀정원' 등의 써니 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마이걸의 신곡 '다섯 번째 계절'은 13일 0시 기준 실시간으로 벅스와 네이버 뮤직 실시간 1위를 비롯하여 멜론 23위, 지니 11위 등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8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 앨범 '더 피프스 시즌'을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다섯 번째 계절 | 더 피프스 시즌 | 오마이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