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비인두암' 김우빈 측 "현재 건강한 상태, 종교 행사는 사적으로 참석" [공식]
2019. 05.14(화) 16:48
비인두암 투병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김우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비인두암 투병 중인 배우 김우빈의 근황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BTN이 공개한 법요식 현장 영상에 김우빈과 조인성이 함께 한 모습이 담겼다.

김우빈 조인성은 박원순 서울시장, 소설가 김홍신, 조희연 서울시교육감 등 각계각층 인사들 사이 환한 표정을 보이고 있다. 특히 비인두암 투병 중인 것으로 알려진 김우빈의 모습은 반가움을 더했다. 누리꾼들은 김우빈의 근황에 반가움을 표시하며 응원을 전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14일 오후 티브이데일리에 "현재 김우빈은 건강하게 잘 지내는 중이다"라고 현재 김우빈의 건강 상태를 전했다.

이어 해당 관계자는 김우빈의 종교 행사 참석에 대해 "조인성과 친분으로 개인적으로 참석한 행사이기 때문에 자세하게는 아는 바가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우빈은 지난 2017년 비인두암을 진단받고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집중해왔다. 그러던 중 지난 1월 복귀설이 돌기도 했다. 하지만 당시 소속사는 "몸 상태가 좋아진 것은 맞지만 아직 구체적인 복귀 계획은 없다"고 밝힌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우빈 | 비인두암 김우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