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기방도령' 정소민, 푸름 가득 하와이 여행 [TD#]
2019. 05.14(화) 17:41
정소민 인스타그램
정소민 인스타그램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배우 정소민이 하와이 여행 인증 사진을 남겼다.

최근 정소민은 개인 SNS에 하와이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소민은 원피스를 입은 채 바다를 배경으로 서 있다. 그의 앞으로 펼쳐진 푸른 하늘이 아름다움을 더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정소민은 선글라스를 낀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선글라스에 가려진 그의 작은 얼굴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정소민은 6월 개봉 예정인 영화 '기방도령'(감독 남대중·제작사 브레인샤워)에서 해원 역을 맡았다. '기방도령'은 남존여비 관념으로 여인들이 억압받던 시절, 조선 최초로 남자 기생이 돼 여인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귀여운 사랑꾼과 시대를 앞서가는 진보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여인이 진실한 사랑을 찾는 사극이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정소민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기방도령 | 정소민 | 하와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