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홍종현 "'절대그이', 입대 전 마지막 작품"
2019. 05.15(수) 15:21
절대그이, 홍종현
절대그이, 홍종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홍종현이 군입대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15일 오후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극본 양혁문·연출 정정화) 제작발표회가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여진구 방민아 홍종현 최성원 홍서영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절대그이'는 연인용 피규어 제로나인-0.9(여진구), 사랑의 상처로 강철 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엄다다(방민아), 그리고 사랑을 놓치고 속앓이를 하는 까칠한 듯 여린 톱스타 마왕준(홍종현)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다.

이날 홍종현은 "전작이 사극이어서 현대극에 대한 갈증이 있었다. 마왕준이 극 후반부에서 사랑에 대해 느끼고, 대화도 하고, 후회도 하면서 변해가는 모습이 마음에 들어서 출연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홍종현은 "아직 군입대 시기가 정해지지 않아 정확히 말씀드리긴 어렵다. 하지만 작품으로 인사 드리는 건 이번이 마지막이 아닐까 싶다"고 덧붙였다.

'절대그이'는 이날 밤 10시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절대그이 | 홍종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