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해투4' 정다은, 조우종과 연애담 공개 "텅빈 아나운서실 좋다"
2019. 05.17(금) 00:00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정다은이 사내연애담을 공개했다.

1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아나운서국의 문제아들 특집'으로 꾸며져 아나운서 오영실, 한석준, 최송현, 오정연, 정다은, 이혜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다은은 남편 조우종 아나운서와의 사내연애에 대해 풀어놨다. 정다은은 "자주 만나다 보니 절로 정이 생겼다"고 말했다. 몰래하는 애정행각에 관해서도 이야기했다.

정다은은 "조우종이 라디오를 마치고 돌아와서 대기실에서 만났다"며 "대기실은 문을 잠궈둘 수 있어서 자주 애용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빈 아나운서실에서는 조우종이 정다은을 업어주기도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조우종과 잠깐 이별을 했을 땐 "'라디오를 안하겠다'고 말한 적도 있다"며 "그렇지만 계속 함께 진행을 하다보니 저절로 다시 연인이 됐다"고 밝혔다.

정다은은 신혼여행 후 싸운 이야기도 풀어놨다. 정다은은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뜰 시간이 됐는데 만나기로 한 조우종이 안 와서 한참 기다렸다가 승무원에게 끌려서 비행기를 탔다"며 "그 안에는 조우종이 앉아 있어서 '이 사람을 어떻게 믿고 사나' 싶어서 눈물을 흘렸다"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news@tvdaily.co.kr/사진=KBS2 '해피투게더4']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권세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정다은 | 조우종 | 해피투게더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