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JYJ 공식 계정 박유천 사진 삭제, JYJ→JJ 되나
2019. 05.17(금) 10:3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그룹 JYJ 출신 박유천의 사진이 사라졌다.

17일 JYJ 공식 페이스북 메인 사진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박유천의 모습이 삭제됐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앞서 박유천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박유천은 자신을 둘러싼 마약 의혹이 불거지자 기자회견을 자처해 "마약을 결코 하지 않았다. 마약을 했을 경우 연예계를 은퇴하겠다"고 선언했다.

하지만 그는 이후 경찰 조사를 통해 혐의를 인정하고, 7차례 마약을 투약했음을 인정했다.

이에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4일 공식입장을 통해 박유천과의 전속계약 해지 소식을 전했다.

당시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더 이상은 박유천과 신뢰관계를 회복할 수 없다고 판단돼 전속계약 해지를 결정했다"며 참담한 심경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조혜인 기자, JYJ 페이스북,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JYJ | 김재중 | 박유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