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엑소 백현 유튜버 변신, 하루 만에 80만 구독자 몰렸다
2019. 05.17(금) 17:03
엑소 백현 유튜브 개설
엑소 백현 유튜브 개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백현이 유튜브 채널을 오픈해 화제다.

16일 백현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유튜브 개인 채널 개설 소식을 전했다.

백현은 "드디어 유튜브 오픈! 여러분들 구독과 좋아요 많이 눌러주세요. 6시 첫 영상"이라고 예고 글을 올렸다.

뒤이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브이로그 영상에는 백현의 일상이 담겼다. 백현은 "간만에 집돌이가 밖에 나가서 친구들을 만나 커피 한 잔 하고 들어왔다. 첫 영상 촬영하는 거라 미숙하지만 점점 늘어가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백현의 채널은 17일 오후 5시 기준,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80만명을 돌파하며 화제 몰이를 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백현 유튜브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백현 | 엑소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