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안현모 "방탄소년단 최근 '입덕', 예전엔 팝송만" (놀토)
2019. 05.18(토) 20:42
놀라운 토요일, 안현모
놀라운 토요일, 안현모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안현모가 그룹 방탄소년단(BTS)에 입덕했다고 밝혔다.

18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는 안현모, 신아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안현모 신아영을 두고 "가장 가방 끈이 긴 게스트"라고 소개했다. 이어 신동엽은 신아영을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재원이다. 영어도 굉장히 잘한다"고 소개했다.

하지만 안현모는 노래 가사 맞추기 문제에는 약한 모습을 드러냈다. 안현모는 "오늘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어린 시절 팝송만 들어서 한국 가요에는 좀 약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안현모는 "요즘은 뒤늦게 아이돌에도 '입덕'해서 열심히 듣고 있다"고 말했다. 안현모의 새로운 입덕 대상은 바로 방탄소년단이라고. 앞서 안현모는 방탄소년단이 참석한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s)' 동시 통역을 맡은 바 있다.

안현모는 지난 주 방송에 방탄소년단 노래가 문제로 출제됐다는 소식에 실제 방탄소년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는 줄 알고 깜짝 놀랐지만, 곧 실상을 파악하고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라운 토요일 | 안현모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