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주시은 아나운서 "얼굴·이름 잘 못 외워, 방송 중 실수 多"
2019. 05.21(화) 08:37
주시은 아나운서 파워FM
주시은 아나운서 파워FM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주시은 아나운서가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21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서는 주시은 아나운서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주시은 아나운서는 한 청취자로부터 "주시은 아나운서와 김영철의 옷이 비슷하다. 점점 취향이 닮아가는 거냐"는 사연을 받았다. 이에 주시은 아나운서는 "닮아간다고요?"라고 반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제가 이름하고 얼굴을 잘 못 외운다"고 과거 실수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어 주시은 아나운서는 "K리그 경기 후 선수 인터뷰를 진행해야 하는데, 선수 이름이 생각 안 나서 '선수 나왔습니다'라고 했다"고 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아직까지도 그 분의 이름이 생각 안 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주시은 아나운서는 "그때 너무 죄송했다. 작가가 눈치 채고 이름을 대신 말해줬다"고 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주시은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주시은 | 주시은 아나운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