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이나경,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 가창
2019. 05.21(화) 11:31
초면에 사랑합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박지원과 이나경이 드라마 OST에 도전했다.

박지원 이나경이 가창에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연출 이광영) OST '지금부터 시작해'가 21일 공개된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보이는 게 없어지고 나서야 사람을 제대로 보게 된 냉혈한 보스의 자아 찾기와 보스를 속이다가 그를 사랑하게 된 비서의 로맨스를 담는 드라마다.

이 드라마의 OST인 '지금부터 시작해'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이 사랑을 시작할 때의 마음을 가사로 담은 미디엄 템포의 노래다. 다양한 악기 연주 속 흘러나오는 박지원과 이나경의 맑은 목소리가 곡의 특징이다.

'지금부터 시작해'는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음악감독 박세준,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킬잇' 등의 OST를 담당한 작곡가 이유진, 작사가 한준이 의기투합한 것으로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지원과 이나경이 부른 '지금부터 시작해'는 이날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지금부터시작해 | 초면에사랑합니다 | 프로미스나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