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8개월 만에 컴백, 프롤로그만 봐도 '청량'
2019. 05.23(목) 09:27
프로미스나인
프로미스나인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8개월 만에 돌아온다.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이 오는 6월 4일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를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23일 밝혔다.

'펀 팩토리'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스페셜 싱글 '프롬.나인'(From.9) 이후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밝고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음악들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 22일 오후 9시에는 프로미스나인의 컴백을 알리는 '펀 팩토리' 프롤로그 영상이 공식 채널들을 통해 업로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오렌지 컬러의 의상을 입고 상큼함을 뽐내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탄산음료 CF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멤버들의 청량감 넘치는 매력이 이번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소속사는 "프로미스나인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오프더레코드 | 펀 팩토리 | 프로미스나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