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웹예능 ‘나는 크리에이터다’ 출연 “최선 다해 멘토 역할 할 것”
2019. 05.23(목) 10:24
한영
한영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배우 한영이 ‘나는 크리에이터다’에 출연, 크리에이터들의 멘토로 맹활약한다.

한영은 오는 6월 중순 방송을 앞두고 있는 웹예능 ‘나는 크리에이터다’에서 MC 겸 연예인 멘토로 출연한다.

‘나는 크리에이터다’는 상위 1%가 되기 위한 크리에이터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연예계 스타들의 멘토링이 더해진 이색 콘셉트를 통해 크리에이터 세계의 재미와 정보를 전달한다.

한영은 오랜 생활 연예계에 몸담아 온 만큼 크리에이터에 도전하는 이들에게 전심 어린 조언을 전하며 크리에이터들의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할 계획이다.

한영은 “바야흐로 크리에이터 시대인 것 같다.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크리에이터를 도울 예정이다. 재미있게 봐 주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영이 출연하는 ‘나는 크리에이터다’는 오는 6월 중순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한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