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정해인·한지민 첫 만남→박민영 위로, 지난 주 HOT 장면 [시선강탈 드라마 Weekly]
2019. 05.27(월) 10:00
시선강탈 드라마 Weekly
시선강탈 드라마 Weekly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매주 수 십 편의 드라마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경쟁한다. 그 중에서도 한 주 동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장면들은 무엇일까. 지난 한 주간(5월 20일~5월 26일) 방송된 KBS, MBC, SBS와 tvN, JTBC 다섯 방송사에서 가장 강렬했던 '시선강탈'의 순간을 모아봤다.

◆ KBS2 '왼손잡이 아내' 기억 잃은 진태현, 강남길 눈 수술 도왔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23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97회에서는 오창수(강남길)가 눈 수술을 앞둔 가운데 김남준(진태현)이 기억을 잃는 장면이 그려졌다.

앞서 김남준(진태현)은 사라진 화구통을 찾기 위해 조폭들과 함께 오창수의 집을 기습했다. 백금희(김서라)는 오창수의 눈 수술을 위해 김남준에게 무릎을 꿇고 부탁했다. 하지만 김남준은 "화구통을 못 찾으면 어머니 조애라(이승연)가 먼저 죽을 것"이라고 밝혔다.

계속해서 두통을 호소하던 김남준은 중심을 잃고 의자에 주저앉았다. 이어 그는 갑자기 기억을 잃은 듯한 모습을 보였다. 조폭들에 의해 방 안에 갇힌 오창수 가족을 본 김남준은 "무슨 일이냐. 왜 묶여있냐"고 말해 의문을 자아냈다. 김남준은 "오창수를 병원에 데려다 달라"는 백금희 요구에 오창수를 데리고 집을 빠져나왔다.

◆ MBC '봄밤' 정해인X한지민, 운명적인 첫 만남
티브이데일리 포토

22일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극본 김은·연출 안판석) 1회에서는 이정인(한지민)과 유지호(정해인)의 일상사와 이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이정인은 친구의 집에서 늦잠을 자고 일어나 급히 출근을 하러 나섰다. 이정인은 숙취로 괴로워하다가 횡단보도 앞에 있던 약국으로 들어갔다. 유지호는 이정인에게 숙취 음료를 건넸다. 이를 한 번에 마신 이정인은 약까지 받아 먹고는 계산을 하려 했다. 하지만 그는 친구의 집에 지갑을 두고 온 상태였다.

당황한 이정인은 유지호에게 "나중에 돈을 가져다 주거나 계좌로 보내주겠다"고 했다. 유지호는 "그냥 가라"며 이정인을 진상처럼 대했고, 이정인은 그런 그에게 돈은 꼭 갚겠다고 말하다가 "내 전화번호 줄까요"라고 말했다. 유지호는 이정인에게 자신의 전화번호를 불러줬다. 이어 그는 약국 밖으로 나가는 이정인을 따라가 택시비를 쥐어줬다. 택시에 탄 이정인은 자신이 유지호의 전화번호를 외웠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운명적인 만남이었다.

◆ SBS '절대그이' 방민아, 여진구에게 "여자 친구 소리 듣기 싫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23일 방송된 SBS OO드라마 '절대그이'(극본 양혁문·연출 정정화) 7,8회에서는 엄다다(방민아)가 영구(여진구)에게 화를 내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마왕준(홍종현)은 엄다다의 집을 찾아갔다. 이때 마왕준은 같이 있던 엄다다와 영구의 모습을 포착했다. 마왕준은 엄다다에게 영구를 가리키며 "누구냐"고 물었다. 이에 엄다다는 "남자 친구"라고 설명했다. 이어 엄다다는 "내 집에서 사라져라"고 마왕준에게 매서운 태도를 보였다.

마왕준이 돌아가자 영구는 엄다다에게 "여자 친구, 괜찮냐"라고 물었다. 이에 엄다다는 "그 소리 좀 그만 하면 안 되겠냐"라며 "내 실수 때문에 그쪽이 나를 여자 친구로 인식하는 것은 알겠지만 여자 친구라는 소리는 듣기 싫다"고 단호한 태도를 취했다.

◆ tvN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김재욱 위로 "성급하게 결정할 필요 없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22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극본 김혜영·연출 홍종찬) 13회에서는 성덕미(박민영)가 친모의 정체를 알게 된 라이언(김재욱)을 다독이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라이언은 그토록 찾아 헤맸던 친모가 차시안(정제원)의 엄마인 공은영(이일화)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휩싸였다.

라이언의 놀란 마음을 헤아린 성덕미(박민영)는 그를 위로했다. 성덕미는 고통스러워하는 라이언에게 "성급하게 결정할 필요 없다. 옆에 관장님의 편이 있다는 것만 잊지 말아 달라"며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 또한 성덕미는 라이언에게 조심스럽게 공은영과의 만남을 제안하기도 했다.

◆ JTBC '아름다운 세상' 박희순, 서동현 투신 막았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25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극본 김진우·연출 박찬홍) 16회에서는 오준석(서동현)이 투신을 시도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박선호(남다름)는 오준석이 어디론가 사라진 것을 알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박무진(박희순)에게 특정 장소를 언급하며 "준석이가 거기서 별을 보는 것을 좋아했다"고 덧붙였다.

이 말을 들은 박무진은 박선호가 말해준 장소로 이동했다. 그곳에서 박무진은 난간에 선 채 투신을 고민하고 있는 오준석을 발견했다. 박무진의 계속된 설득에 난간에서 내려온 오준석은 "미안하다"며 눈물을 흘렸다. 박무진은 오열하는 오준석을 안아줬다.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news@tvdaily.co.kr/사진=각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KBS드라마 | MBC드라마 | 드라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