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셜스타 "♥김진경, 내겐 큰 영감·안식처 돼 주는 사람" [TD#]
2019. 05.30(목) 16:26
크루셜스타 김진경 열애
크루셜스타 김진경 열애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래퍼 크루셜스타가 모델 겸 배우 김진경과의 열애를 직접 인정했다.

크루셜스타는 30일 자신의 SNS에 "글솜씨는 없지만 용기내어 글 남깁니다"라고 시작하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글을 통해 크루셜스타는 김진경과의 열애를 인정하며 "저에게 큰 영감과 안식처가 되어주고, 제가 정규앨범을 무사히 완성할 수 있도록 옆에서 큰 힘과 사랑을 준 사람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크루셜스타는 "저도 더 좋은 남자친구이자 조력자가 되고 싶네요. 좋은 에너지만 받아가셨으면 좋겠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크루셜스타는 김진경이 출연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을 해시태그로 게재하며 깨알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크루셜스타가 게재한 사진에는 크루셜스타와 김진경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김진경은 크루셜스타의 팔짱을 낀채 미소를 짓고 있다. 크루셜스타 역시 연인인 김진경을 바라보며 웃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한 매체가 두 사람이 SNS와 광고 촬영현장 등에서 연애 중임을 암시하는 행동을 보여줬다고 보도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김진경의 소속사 에스팀 관계자는 같은날 티브이데일리에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열애하는 게 맞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관계자는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교제한 지 약 1년 가까이 됐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김진경은 지난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 3'로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이후 MBC '우리 결혼했어요', SBS '정글의 법칙', KBS1 드라마 '안단테' 등을 통해 모델 겸 배우로서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쳤다. 또한 김진경은 다음 달 3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에 출연 예정이다.

크루셜스타는 지난 2011년 앨범 '어 스타 고즈 업'으로 데뷔한 래퍼다.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4' 등에 출연했으며 긱스, 그레이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 작업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크루셜스타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진경 | 크루셜스타 | 크루셜스타 김진경 열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