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장희정 "안창환과 결혼하고 실망한 적 있다" 폭로
2019. 05.31(금) 00:25
해피투게더4 장희정
해피투게더4 장희정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해피투게더' 장희정이 안창환에 실망감을 느낀 일화를 공개했다.

30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고백부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최민수 강주은, 안창환 장희정 부부가 동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희정은 안창환에게 큰 실망감을 느낀 적 있다고 밝혔다. 그 이유는 바퀴벌레 때문이었다. 장희정은 "어느 날 자다가 일어났는데 머리 맡에 귀뚜라미가 있었다. 내가 벌레를 너무 싫어해서 소리를 질렀다"며 "그런데 안창환도 같이 침대 위로 올라오며 소리를 지르더라"고 밝혔다.

이에 장희정은 안창환에게 통을 주며 방문을 닫았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안창환은 4시간이 넘도록 귀뚜라미와 사투를 벌였다고 설명했다.

장희정은 "아침이 밝아오는데 귀뚜라미를 못 잡고 있었다"고 밝히며 안창환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바퀴벌레를 싫어하는 최민수에게 장난을 건 강주은의 이야기도 전파를 탔다. 강주은은 "하얀 생크림 케이크에 바퀴벌레 모형을 숨겨놨다. 최민수가 깜짝 놀라는 모습이 재미있어서 장난을 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해피투게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권세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장희정 | 해피투게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