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전국투어 상반기 콘서트 성료 '장혜진 등장'
2019. 06.04(화) 10:20
바이브 콘서트
바이브 콘서트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그룹 바이브가 전국투어 상반기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바이브는 지난달 27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에서 전국 투어 '바이브(VIBE)'를 개최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지난 1일 부산에서 '바이브'의 마지막 공연에 나선 바이브는 훌륭한 라이브로 공연장을 뜨거운 열기로 채웠다.

'다시 와주라'를 오프닝곡으로 선정한 바이브는 '어바웃 미(About Me)' '데이 오브 더 라이트(Day of the light)' '소망' '사진을 보다가' '웨어 유 아(Where you are)' 등의 히트곡들로 무대를 꾸며 관객들의 전율을 자아냈다.

이어 멤버 류재현은 '포유(4U)'와 '벚꽃엔딩'을 매시업한 무대를 솔로로 선보였다. 또한 그는 '원샷' '한잔해요' 메들리에 이어 '프로미스 유(Promise You)' 가사를 '아모르파티' 멜로디에 맞춰 불러 웃음을 안겼다.

이날 공연에는 스페셜 게스트가 등장했다. 바이브와 '그 남자 그 여자'로 함께 입을 맞췄던 가수 장혜진이 모습을 드러낸 것. 장혜진은 바이브와 함께 '그 남자 그 여자'를 부르며 폭발적인 라이브를 선사했다.

준비된 공연을 모두 마친 바이브가 무대 아래로 사라지자 객석에서 앙코르 요청이 쇄도했고, 바이브는 무대에 다시 오르며 관객들에게 화답했다. 멤버들은 '미워도 다시 한번'을 열창하며 마지막까지 관객들과 소통했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메이저나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바이브 | 바이브 전국투어 콘서트 | 바이브 콘서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