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아이돌룸' 김희철X프로미스나인 사제 의리 "우리 아이들"
2019. 06.04(화) 17:48
JTBC 예능프로그램 - 아이돌룸
JTBC 예능프로그램 - 아이돌룸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아이돌룸'에서 김희철이 프로미스나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4일 방송될 JTBC 예능프로그램 '아이돌룸'에는 신곡 '펀!(FUN!)'으로 컴백하는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프로미스나인은 자신들의 스승이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이와 관련 프로미스나인은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당시 김희철 선배가 선생님으로 활약했다"며 "이후에도 계속해서 응원을 해주고 있다"고 미담을 공개했다.

이에 '아이돌룸'에서는 프로미스나인과 김희철의 깜짝 전화 통화가 이뤄졌다. 통화 연결에서 김희철은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연신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희철은 "우리 아이들 잘 부탁드린다"며 애정 어린 당부도 잊지 않아 멤버들의 환호를 받았다.

훈훈함도 잠시, MC 정형돈은 김희철에게 "아이돌 999가 될 멤버를 한 명만 뽑아달라"고 짓궂은 질문을 던졌다. 이에 김희철은 고심 끝에 대답을 해 과연 그가 어떤 멤버를 뽑았을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날 저녁 6시 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JTBC | 김희철 | 아이돌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