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남다른 고기부심이 만든 ‘허세의 달인’
2019. 06.07(금) 12:04
김현중
김현중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김현중이 넘치는 고기부심 속 ‘허세의 달인’이 됐다.

7일 오전 김현중 공식 유튜브 채널인 HJ CHANNEL(현중채널)을 통해 ‘허세의 달인’ 영상이 공개,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허세의 달인’은 저번 화부터 진행되고 있는 ‘미각의 달인’ 시리즈의 두 번째 화로, 눈을 가리고 항정살과 갈매기살,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등심, 안심 총 7개의 고기 부위를 맞추는 영상이다.

영상은 김현중의 콧노래로 시작되며, 그는 “고기를 사러가는 길”이라는 소개와 함께 안대를 착용한 후 미각으로만 7개의 고기 부위를 맞춰야 된다고 말하고 있다.

특히 김현중은 직접 고른 고기를 보며 “이거는 나 맞출 수 있을 것 같다. 고기는 너무 쉽다”며 벌써부터 다 맞출 생각에 허세를 폭발하거나, 심지어 분량까지 걱정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예상과 달리 김현중은 첫 시작이었던 목살을 시식한 후 쿨하게 “가브리살”이라고 외치거나, 오답의 연속으로 허당미까지 뽐내고 있다. 미각을 총동원한 김현중은 항정살과 삽겹살 등 고기 부위의 일부도 알아맞히며 의외의 선전도 하고 있다.

정답과 오답 속 제대로 활약한 김현중은 가루를 낸 과자 종류 맞추기를 예고, 다음 콘텐츠를 향한 궁금증 속 ‘허세의 달인’을 마무리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매력이 담긴 콘텐츠 공개로 사랑받고 있는 김현중은 월드투어 준비에도 한창이며, 앞으로도 꾸준히 팬들을 위해 새로운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HJ CHANNEL(현중채널) 허세의 달인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현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