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사무엘, 단독 활동 예고…브레이브엔터 떠나나 [전문]
2019. 06.10(월) 11:45
사무엘
사무엘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가수 사무엘이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단독 활동을 예고했다.

사무엘은 지난 8일 자신의 SNS에 "그동안 저의 상황의 변화가 있음을 추측하며 걱정해주시고 격려해 주셨던 소중한 팬분들에게 저는 이제부터 단독적으로 활동하게 되었음을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저만을 믿고 지지해주셨던 가넷분들에게 많고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과 만남을 진행할 것"이라며 "곧 좋은 곡과 멋진 퍼포먼스로 여러분 앞에 나타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단독 활동을 예고했다.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린 사무엘은 지난 2017년 솔로로 데뷔했다.

이후 사무엘은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즈' '2017 클릭스타워즈'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등에서 수상하며 인기를 모았다.

소속사 측이 "상의되지 않은 일"이라고 반박했다.

이하 사무엘 SNS 글 전문

Dear my garnets,
사랑하는 나의 가넷분들이 저를 너무 많이 걱정 하시는것 같아 이렇게 글을 씁니다.
그동안 저의 상황의 변화가 있음을 추측하며 걱정해주시고 격려해 주셨던 소중한 팬분들에게 저는 이제부터 단독적으로 활동하게 되었음을 제일먼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동안 저만을 믿고 지지해주셨던 가넷분들에게 많고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과 만남을 진행할것이며, 곧 좋은 곡과 멋진 퍼포먼스로 여러분 앞에 나타날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기다려 주셨던 믿음을 저버리는 일은 절대로 없을것이며, 저는 가넷의 자랑스런 사무엘이 되겠습니다.
.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사무엘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