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롱리브더킹’ 원진아 “세출 같은 남자 있다면 꼭 잡을 것” [인터뷰 맛보기]
2019. 06.11(화) 15:25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원진아 인터뷰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원진아 인터뷰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배우 원진아가 영화 ‘롱리브더킹: 목포 영웅’ 속 장세출 캐릭터에 대해 언급했다.

원진아는 11일 서울 삼청동 소재 한 카페에서 진행된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감독 강윤성 배급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관련 인터뷰에서 김래원이 연기한 장세출이라는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원진아는 세출의 매력으로 ‘순수함’을 꼽았다. 그는 가장 인상적인 장면이 세출과 소현이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라고 했다.

원진아는 “카페 장면에서 소현이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는데 그 이야기가 좋은 사람이 돼 나에게 오라는 뜻이 아니라 거절의 의미”라며 “그런데 단순하고 순수하게 세출은 어떻게 해야 좋은 사람이 되냐고 묻는다”고 했다.

또한 “소현 입장에서는 이러한 모습을 보고 세출이 마냥 나쁜 사람만은 아니라고 생각을 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원진아는 현실에서 세출과 같은 사람이 다가온다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너무 비현실적인 인물이다”고 했다. 그러면서도 “만약 현실에 있다면 당연히 잡아야 한다”며 “보기 드문 순정남이다”고 했다.

허나, 원진아는 “하지만 내가 그런 사람을 알아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고 밝혔다.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영화는 누적 조회수 1억 뷰, 누적 구독자 197만 명의 웹툰을 영화화 한 작품이다.

원진아는 극 중 장세출을 변화시키는 인권 변호사 소현 역을 연기했다.

영화는 오는 19일 개봉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 원진아 | 인터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