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기방도령’ 예지원, 기방 안주인 완벽 변신 ‘독보적 웃음 폭탄 예고’
2019. 06.13(목) 10:35
기방도령 예지원
기방도령 예지원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 ‘기방도령’에서 배우 예지원이 관객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방도령’(감독 남대중 배급 판씨네마)은 불경기 조선, 폐업 위기의 기방 연풍각을 살리기 위해 꽃도령 허색(이주호)이 조선 최초의 남자 기생이 되어 벌이는 신박한 코믹 사극이다.

‘기방도령’을 통해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예지원은 극 중 허색(이준호)의 이모이자 기방 연풍각의 안주인 난설로 분해 카리스마 넘치고 치명적인 모습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극중 허색을 쥐 잡듯이 잡지만 그의 묘책을 받아들여 폐업 위기에 놓인 연풍각을 살려내는 결단력을 보이는 한편, 육갑(최귀화)과 매번 충돌하며 팽팽한 밀당을 이어가는 아찔한 관계를 선보이며 현웃 터지는 관람 포인트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남대중 감독이 “시나리오를 쓸 때부터 염두에 둔 배우”라고 말할 정도로 난설 그 자체였던 예지원은 첫 미팅 때부터 머리를 쪽지고 한복 실루엣의 옷을 입고 오는 열의를 보였다고 알려지며 그가 선보일 캐릭터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렇듯 예지원이 선보일 매력만점 난설 캐릭터는 영화에 다양한 재미를 더하며 관객들에게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기방도령’은 7월 10일 개봉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영화 ‘기방도령’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기방도령 | 예지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