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구본승 “015B 김태우, 아내바라기 애처가”
2019. 06.18(화) 23:41
불타는 청춘 김정균 조하나 이의정 박재홍 최성국 최민용 구본승 이연수 권민중 홍석천 김혜림 새친구 공일오비 김태우
불타는 청춘 김정균 조하나 이의정 박재홍 최성국 최민용 구본승 이연수 권민중 홍석천 김혜림 새친구 공일오비 김태우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불타는 청춘’에 찾아온 공일오비(015B) 김태우가 아내 사랑을 과시했다.

18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정균, 조하나, 이의정, 김광규, 장호일, 최재훈, 김도균, 김완선, 박재홍, 최성국, 최민용, 구본승, 이연수, 권민중, 홍석천, 김혜림 등의 태안반도 여행기가 공개됐다.

이날 김태우는 갑작스럽게 ‘불타는 청춘’ 숙소에 방문했다. 그는 출연진들이 보고 싶었다며, 와이프 허락을 받고 이곳에 특별히 방문했다고 말했다.

구본승은 유부남의 나들이에 반색하며 “솔직히 좋지 않냐. 다들 결혼한 친구들이 그러더라. 가족이 싫은 건 아닌데 나들이가 즐겁다고”라고 말했다.

김태우는 “좋긴 하다. 그런데 내가 나가면 혼자 남겨질 아내가 신경 쓰이긴 한다”라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이에 평소 김태우를 잘 아는 구본승은 제작진에게 “정말 애처가다. 평소 정말 형수님을 사랑하신다”라고 귀띔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불타는 청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공일오비 | 김태우 | 불타는 청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