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상호 감독의 문제작 실사화 ‘발광하는 현대사’ 7월 18일 개봉 확정
2019. 06.19(수) 09:56
발광하는 현대사
발광하는 현대사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 ‘발광하는 현대사’가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발광하는 현대사’(감독 조성규 배급 Kth)는 쾌락에 사로잡힌 섹스파트너 현대와 민주,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인간 본연의 적나라한 욕망을 보여주는 영화다.

‘발광하는 현대사’는 ‘부산행’ 연상호 감독이 제작한 애니메이션을 실사화 한 작품으로 인간의 추악한 욕망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며 현대 사회를 풍자,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예정이다.

‘발광하는 현대사’는 오는 7월 18일 개봉을 확정하고 파격적인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파격적인 실루엣을 전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얽히고 설켜있는 세 남녀의 발가벗은 다리는 쾌락에 사로잡힌 인물들의 지독한 관계를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우린 딱 거기까지야. 몸만 어울리는 사람들”이라는 카피는 ‘섹스’에 ‘발광’하는 이들의 적나라한 실체가 드러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인물들 간의 자극적이고 은밀한 관계를 선보이며 궁금증을 더한다. CRAZY, LOVE, POWER, GREED, LIFE까지 영화 속 주요 내용을 담아낸 상징적인 단어로 관능적인 스토리를 예고하며 관람욕구를 느끼게 하는 가운데, “발광은 수단도 방법도 아니에요. 그냥 지랄이지”, “나 네 몸이 정말 그리워”, “가질 수 없으니깐 그리운 거겠죠. 갖고 나면 별것도 아닌데” 등 이들의 민낯을 가감 없이 표현한 대사는 추악한 욕망 속에 숨겨진 자극적이고도 씁쓸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발광하는 현대사’는 오는 7월 18일 개봉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영화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발광하는 현대사 | 연상호 감독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