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안성기, ‘사자’ 구마사제 안신부로 새로운 도전
2019. 06.19(수) 11:29
사자 안성기
사자 안성기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배우 안성기가 영화 ‘사자’를 통해 구마 사제로 변신을 했다.

‘사자’(감독 김주환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는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올해 데뷔 62주년을 맞은 안성기는 수많은 작품을 통해 탄탄한 신뢰도와 호감도를 구축해온 배우다. 그런 그가 ‘사자’를 통해 악을 쫓는 구마 사제 안신부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한국에 숨어든 강력한 악의 검은 주교를 찾기 위해 바티칸에서 온 사제 안신부는 위험의 순간 눈앞에 나타난 용후의 존재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안성기는 신념과 의지로 모든 것을 걸고 임무에 나서는 안신부 역을 맡아 구마 의식을 행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용후의 멘토이자 아버지와 같은 따뜻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동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 작품”이라고 전한 안성기는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묵직한 존재감은 물론, 구마 사제 캐릭터를 위해 라틴어와 액션 연기까지 도전해 기대를 높인다.

또한 매 작품 상대 배우와 끈끈한 케미를 선보인 바 있는 안성기는 용후 역의 박서준과 함께 특별한 활약과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주환 감독은 “처음부터 안성기 배우여야만 한다고 생각했다. 선한 기운, 인품과 가치들이 ‘안신부’에게 가장 필요한 지점이었다”고 강한 신뢰를 전했다.

‘사자’는 오는 7월 개봉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영화 ‘사자’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서준 | 사자 | 안성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