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논란' 하연수 누구? 꼬부기 닮은꼴, 데뷔 전 모델 활동
2019. 06.19(수) 20:29
하연수
하연수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배우 하연수가 댓글 논란에 휩싸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연수는 18일 개인 SNS에 "작년에 작업한 '화조도' 판매합니다. 벽에 걸 수 있는 족자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글에 한 누리꾼은 이 게시글에 "연수님이 직접 작업한 거냐"는 댓글을 남겼다. 하연수는 "500번 정도 받은 질문이라 씁쓸하다. 이제는 좀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며 "그림을 그린 지 20년이 넘었다"고 답변을 했다.

누리꾼들은 다소 냉랭한 하연수의 태도를 지적했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종일 하연수의 이름이 오를 정도로 논란이 커졌다.

하연수는 1990년 출생으로 데뷔 전부터 잡지 표지, 쇼핑몰 피팅 모델로 활약해 주목을 받았다.

그는 지난 2013년 영화 '연애의 온도'를 통해 정식으로 데뷔했다. 이후 '몬스타' '전설의 마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하연수는 일본 드라마 '리치맨 푸어우먼'을 원작으로 한 MBN '리치맨'에서 김보라 역을 맡아 그룹 엑소 멤버 수호(본명 김준면)와 커플로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밖에 하연수는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속 꼬부기 캐릭터를 닮은 얼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배우 하연수 | 하연수 | 하연수 댓글 논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