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2' 이형철♥신주리, 4살 나이차 커플의 19금 데이트? "1박으로 준비"
2019. 06.21(금) 00:25
연애의 맛2 이형철 신주리 나이
연애의 맛2 이형철 신주리 나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연애의 맛2'에서 이형철 신주리가 데이트를 즐겼다.

20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2'에서는 이형철 신주리의 데이트가 공개됐다.

이날 이형철과 신주리는 함께 기차 여행을 떠났다. 신주리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이형철을 보고는 "가져올 걸 그랬다"며 아쉬워했다.

이형철은 가방에서 선글라스를 꺼내 신주리에게 건넸다. 선글라스를 확인한 신주리는 "오빠 거랑 색깔 맞춘 거냐"고 감동 받은 모습을 보였다.

신주리는 이형철을 위해 싸 온 도시락을 꺼냈다. 이형철은 신주리가 만든 음식을 먹음직스럽게 먹으며 미소를 지었다. 신주리는 잘 먹는 이형철의 모습을 보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이형철은 신주리를 위해 챙긴 한약을 꺼냈다. 이형철과 신주리는 함께 한약을 먹으며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형철 신주리는 스냅챗 어플을 이용해 사진을 촬영했다. 신주리는 아기 모습으로 합성된 이형철의 모습을 보고 웃음을 터뜨렸다.

이후 이형철은 신주리에게 어린 시절 사진을 보여줬다. 이에 신주리는 연신 "귀여워"라며 감탄했다.

이형철은 지인에게 미리 부탁해 캠핑카를 준비했다. 이형철의 지인은 "1박으로 빌렸다"며 이형철 신주리 커플을 응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형철의 나이는 1971년생으로 올해 49세다.신주리는 1977년생으로 올해 43세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조선 '연애의 맛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신주리 | 연애의 맛2 | 이형철 나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