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애드 아스트라’ 브래드 피트 첫 SF ‘긴장감 가득 포스터’
2019. 06.21(금) 09:51
애드 아스트라 브래드 피트
애드 아스트라 브래드 피트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 ‘애드 아스트라’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애드 아스트라’(감독 제임스 그레이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아버지에 이어 우주 비행사가 된 로이가 우연히 사고를 겪게 된 뒤 아버지의 진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공개된 포스터는 우주 비행사로 완벽 변신한 브래드 피트의 얼굴이 클로즈업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브래드 피트의 긴장한 표정과 진실을 찾는 듯 어딘가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 눈빛이 시선을 압도한다. 여기에 “우리가 찾는 해답은 우주 저 너머에 있다”란 카피는 그의 미션은 무엇인지 또 마주하게 될 진실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애드 아스트라’는 칸 영화제 2회 노미네이트부터 베니스, 베를린 국제 영화제까지 유수의 영화제에 작품을 올리며 화제를 모은 감독 제임스 그레이의 첫 SF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영화 배우 겸 제작사 ‘PLAN B’를 설립해 영화 제작자로도 활약하고 있는 세계적인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가 이번 영화의 주연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주 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SF 장르 영화에 첫 도전하는 브래드 피트는 우주 비행사 로이 소령 역을 맡아 지금껏 본적 없는 신선한 모습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맨 인 블랙’ 시리즈의 토미 리 존스가 진실을 숨기고 있는 로이의 아버지 역을 맡았다.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리브 타일러, ‘러빙’의 루스 네가, ‘헝거게임’의 도날드 서덜랜드까지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애드 아스트라’는 10월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영화 ‘애드 아스트라’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브래드 피트 | 애드 아스트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