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유노윤호 "실검 1위? '쿵푸허술' 옷 입고 '팔로우' 영상 게재하겠다"
2019. 06.23(일) 20:32
코빅
코빅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코빅'에 유노윤호가 출격해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을 내걸었다.

23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의 '2019 쿵푸허술' 코너에는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가 등장했다.

이날 유노윤호는 코미디언 박나래, 최성민과 호흡하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쳤다.

먼저 유노윤호는 동방신기의 히트곡인 '왜(keep your head down)'를 추면서 등장했다. 유노윤호는 "박나래의 문자에 여기까지 달려오게 된 유노윤호"라며 박나래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너무 고맙다"며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흐느끼는 모습으로 폭소케 했다.

이어 유노윤호는 첫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팔로우(Follow)' 안무를 선보이며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또한 그는 '코빅'에서 코미디언 양세형의 캐릭터 중 하나인 '양세봇'을 패러디한 '유노봇'으로 완벽 변신해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도 했다. 박나래 또한 유노윤호의 옆에서 '나래봇'의 모습을 보이며 커플 댄스를 춰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유노윤호는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한다면 '쿵푸허술' 멤버들의 옷을 입고 타이틀곡 안무를 춘 뒤 내 SNS에 (영상을) 게재하겠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코빅']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동방신기 | 유노윤호 | 쿵푸허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