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강다니엘, 솔로 컴백 임박? 녹음 '끝'에 "다시 시작"
2019. 06.24(월) 08:16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이 근황을 전했다.

강다니엘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첫 사진 속 강다니엘은 '끝'이라는 종이를 들고 미소 짓고 있다. 배경이 녹음실이라는 점에서 솔로 앨범 녹음을 마쳤다는 해석이 나오고 있다.

이어진 사진은 거울 앞에서 찍은 셀프 카메라다. "다시 시작!"이라는 글을 덧붙여 솔로 컴백이 임박했음을 암시했다.

특히 이 사진 속에서 강다니엘이 입은 티셔츠는 게시물이 올라오자마자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결국 매진 세례까지 이루며 여전한 그의 인기를 알 수 있게 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최근 1인 기획사를 설립한 강다니엘은 유통사와 접촉하는 등 솔로 데뷔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3월 강다니엘이 L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에 대해 법원은 전부인용 판결을 내리며 독자 활동이 가능해졌다. 그러나 LM엔터테인먼트는 이의신청을 제기한 상태다. 오는 26일 심문기일이 열린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다니엘 | 강다니엘 솔로 | 워너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