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U 페이즈3 마지막 조각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파이널 예고
2019. 06.24(월) 09:52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톰 홀랜드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파이널 예고편이 공개됐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감독 존 왓츠 배급 소니 픽쳐스)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예고편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 엘리멘탈의 등장으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타노스의 핑거 스냅에 의해 발생한 차원의 구멍에서 넘어온 것으로 소개되는 엘리멘탈은 공기, 물, 불, 흙의 속성을 가진 빌런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거대한 크기와 파괴력으로 순식간에 유럽 전역을 혼란에 빠뜨린다.

이에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와 마리아 힐(코비 스멀더스)은 세상을 구할 새로운 어벤져스가 필요함을 직감하고 유럽 여행을 떠난 피터 파커를 찾아가 함께 팀을 이룰 것을 제안한다. 이어 쉴드와 함께 스파이더맨, 미스테리오의 협력으로 탄생한 새로운 히어로 팀은 압도적인 규모의 전투씬과 더불어 이번 시리즈를 통해 처음으로 성사된 색다른 조합을 예고하며 흥미를 더한다.

특히 자신의 각별한 멘토 토니 스타크를 추억하며 다시 히어로로서의 여정을 결심한 피터 파커의 모습은 이제는 뉴욕을 넘어 세상이 필요로 하는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난 그의 성장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활약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선보이는 올블랙의 ‘스텔스’ 수트를 입고 펼치는 스파이더맨 특유의 화려한 고공 액션은 강렬한 전율을 선사하며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와 확장된 스케일로 돌아온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2일 개봉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영화 예고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 제이크 질렌할 | 톰 홀랜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