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강민, '인기가요' 스페셜 MC 활약
2019. 06.24(월) 11:18
베리베리 강민 - 인기가요 스페셜 MC 출격
베리베리 강민 - 인기가요 스페셜 MC 출격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그룹 베리베리 멤버 강민이 음악방송 MC로 나섰다.

베리베리 강민은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스페셜 MC를 맡아 그룹 세븐틴 멤버 민규, 배우 신은수, 가수 임지민과 호흡을 맞췄다.

강민은 지난 2일 '인기가요' 스페셜 MC를 통해 생방송 프로그램임에도 자연스러운 진행 솜씨를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강민은 매끄러운 진행은 물론 자연스러운 표정과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강민은 신인다운 풋풋함으로 생방송 내내 통통 튀는 모습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인기가요' 내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었다.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비타민 같은 매력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의 새로운 활력을 더할 강민이 '인기가요'를 통해 어떤 매력들을 선사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민은 2003년 출생으로 지난 1월 베리베리의 막내로 정식 데뷔, 각종 무대에서 해맑은 미소가 원샷으로 클로즈업되면서 '엔딩 요정'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성공적으로 MC 신고식을 마친 강민이 앞으로 보여 줄 다양한 모습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인기가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민 | 베리베리 | 베리베리 강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