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아이돌룸' 레드벨벳, 때 아닌 방 크기 논쟁
2019. 06.24(월) 16:22
JTBC 아이돌룸
JTBC 아이돌룸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숙소 이야기가 '아이돌룸'에서 공개된다.

25일 방송될 JTBC 예능프로그램 '아이돌룸'에는 신곡 '짐살라빔'으로 컴백한 레드벨벳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레드벨벳은 "이제 숙소에서 '1인 1방' 배정을 받아 각자 방을 쓰게 됐다"고 근황을 전하며 각자의 인테리어 취향을 공개했다.

먼저 아이린은 "나는 방에 TV와 침대만 둔다. 미니멀리즘이다"라고 말했다. 반면 슬기는 SNS에 나올 법한 느낌으로 꾸민 방을 소개하며 "관상용 식물과 빔 프로젝터까지 방에 설치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이날 주목을 받은 방의 주인은 조이였다. 웬디는 "멤버들 방 중에서도 유달리 조이의 방이 럭셔리하다"고 말해 멤버들 사이에서 때 아닌 방 크기 논란이 벌어졌다.

MC 정형돈이 "같은 집인데도 그러냐"고 묻자 멤버들은 "우리들의 방에는 조이처럼 큰 침대가 들어가지 않는다"고 제보했다. 이에 조이는 "평수는 별로 차이 나지 않는다"고 부정해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레드벨벳의 숙소 논쟁이 담긴 '아이돌룸'은 이날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JTBC | 레드벨벳 | 아이돌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