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생활의달인' 키베이커리 일본식 타르트 달인, 손님들 "대박" 연발…위치는?
2019. 06.24(월) 20:57
생활의달인 일본식 타르트 달인 키베이커리
생활의달인 일본식 타르트 달인 키베이커리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생활의달인' 일본식 타르트 달인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24일 밤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활의달인'에서는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키베이커리 일본식 타르트 달인이 소개됐다.

디저트 왕국 일본에서 제과 기술을 배워온 경력 32년의 조병국 달인. 달인의 일본식 타르트를 맛본 손님들은 극강의 부드러움에 "대박"이라며 감탄을 연발했다.

특히 타르트의 겉면인 파이는 바삭한 식감을 자랑했는데, 고소한 개암, 쫄깃한 푸주와 그리고 식감을 더욱 부드럽게 하는 코코넛 등의 독특한 재료가 사용돼 눈길을 끌었다.

이뿐만이 아니다. 국화물을 사용해 밀가루 특유의 잡냄새와 텁텁함을 없앴으며, 옥수수를 사용해 걸쭉함을, 감자와 애호박으로 풍미를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생활의달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생활의달인 | 일본식 타르트 달인 | 키베이커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