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영 데뷔 임박…디원스, 개인 콘셉트 필름 첫 공개
2019. 06.25(화) 17:21
디원스
디원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디원스(D1CE)의 데뷔 콘셉트 필름 첫 주자가 공개됐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진영 데뷔 콘셉트 필름을 게재했다.

영상 속 우진영은 어둠이 가득한 배경 속에서 등장해, 세련된 비트와 함께 그만의 독특한 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우진영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카리스마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뿜어냈다.

우진영은 이전보다 성숙해진 모습을 대중에게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아울러 그는 이번 콘셉트 필름을 통해 음악적인 성장 또한 예고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우진영,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 조용근으로 구성된 디원스는 앞서 네 가지 콘셉트 포토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데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우진영을 시작으로, 다른 멤버들의 콘셉트 필름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디원스 다섯 멤버가 보여드릴 새로운 모습들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디원스는 7월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자체 리얼리티 '디원스데이(D1CE DAY)'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디원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