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번지피지오, 천장 매달려 시행하는 다이어트 운동법 ‘효과는?’ (나는몸신이다)
2019. 06.25(화) 23:1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번지피지오 운동법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칼로리 커팅 다이어트’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는 신개념 다이어트 운동법인 번지피지오가 공개됐다. 번지피지오에 대해 알려주기 위해 번지피지오 주니어 마스터인 홍찬주 씨가 출연했다. 패널들은 홍찬주 씨의 탄탄한 몸매에 감탄했다.

출산 후 체중이 불었었다는 홍찬주 씨는 몸매 관리에 번지 요가가 효과 있었다고 했다. 번지 요가의 정식 명칭인 번지피지오는 번지 점프와 물리치료를 뜻하는 피지오테라피가 결합된 말로, 허리에 줄을 매고 천장에 매달린 상태에서 시행하는 운동법이다. 칼로리 소모가 높을 뿐만 아니라 코어 근육을 강화 시켜 틀어진 신체 균형을 바로 잡아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어 홍찬주 씨는 직접 번지피지오 시범을 보여줬다. 그는 다양한 동작들을 통해 근육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하는 것은 물론, 화려한 동작들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채널A ‘나는 몸신이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