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존생활' 이시영 '하나의 떡볶이, 두 가지 맛' 비법은?
2019. 07.01(월) 16:52
취존생활
취존생활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취존생활'에서 이시영이 본인만의 '떡볶이 먹팁'을 공개한다.

2일 방송될 JTBC 예능프로그램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는 배우 이시영의 먹방 팁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이시영은 탁구동호회 회원들과 맛집에서 모임을 가졌다.

회원들이 찾은 맛집은 평소 이시영이 눈여겨봐 온 추억의 즉석 떡볶이 맛집. 이시영은 메뉴를 고민하는 회원들과 달리 거침없이 주문을 이어가며 '먹깨비'의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시영은 회원들을 위해 하나의 떡볶이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꿀팁까지 전수했다. 이시영의 신들린 먹방에 연신 감탄하며 군침만 삼키던 MC 안정환과 정형돈은 녹화 도중에 떡볶이 회식을 약속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이연복 셰프 역시 '집에서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간짜장 레시피'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연복 셰프는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짜장 라면을 활용한 '10분 완성' 조리법을 공개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물론 현장의 있던 모든 스태프까지 간짜장 레시피를 잊지 않기 위해 메모를 하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밤 11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시영 | 취존생활 | 취향존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