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광장' 수호 "정은지와 듀엣? 너무 좋다"
2019. 07.02(화) 13:16
정은지의 가요광장
정은지의 가요광장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가요광장' 그룹 엑소 멤버 수호가 정은지와의 듀엣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2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서는 그룹 엑소 멤버 수호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수호는 "정은지가 라디오를 진행한다고 해서 바로 찾아왔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일어난 지 얼마 안 됐다. 최근 콘서트 연습을 하고 있어서 늦잠을 잔다"면서 "최대한 정신을 차려보도록 하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두 사람의 의외의 만남에 청취자들의 "잘 어울린다. 음원을 냈으면 좋겠다"는 말이 이어졌다. 이에 정은지가 "언제 한 번 노래를 내야겠다"며 너스레를 떨자 수호는 "좋을 것 같다"고 답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엑소는 최근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두 번째 만남을 가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수호는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 처음 봤었는데, 많이 좋아해 주셨다. 엑소 때문이 아니라 K팝에 대한 사랑과 관심 덕분 같다"며 겸손하게 소감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정은지의 가요광장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