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는 클라스' 남보라 입학, 퀴즈 준비하는 열정까지
2019. 07.09(화) 17:41
차이나는 클라스
차이나는 클라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남보라가 '차이나는 클라스'에 입학한다.

10일 방송될 JTBC 교양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에서는 서울대 자유전공학부 장대익 교수가 '다윈의 눈으로 세상을 보다'를 주제로 문답을 나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남보라는 "선배님들, 저 들어가도 되겠습니까"라며 밝은 목소리로 등장했다. 신입생 자리는 그 동안 남창희, 김호영, 유재환, 김기방 등이 게스트로 활약하며 치열한 경쟁을 벌였던 자리인 만큼 학생들은 남보라를 더욱 반가워했다.

홍진경은 "남보라가 나랑 닮은 부분이 많다"라며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오상진은 남보라의 등장에 신난 이용주의 모습을 보며 "침 좀 닦아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보라는 신입생이 된 기념으로 강연 주제와 관련된 퀴즈를 직접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남보라가 직접 준비한 퀴즈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날 강연을 준비한 장대익 교수는 "지구상 생명체가 다양하고 정교한 이유에 대해 최초로 과학적으로 답한 사람이 다윈"이라고 말문을 열며 학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에 홍진경은 "대학 시절, 좋아하던 오빠의 책장에 꽂힌 다윈의 '종의 기원'을 사서 읽어보니 그 오빠는 내가 상종할 사람이 아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신입생 남보라의 첫 수업 나들이는 이날 밤 9시에 방송되는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JTBC | 남보라 | 차이나는 클라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