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폭한 기록’ 거침없는 리얼 액션 촬영 현장 비하인드
2019. 07.10(수) 11:07
난폭한 기록 정두홍 류덕환
난폭한 기록 정두홍 류덕환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 ‘난폭한 기록’이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담긴 메이킹 스틸을 공개했다.

‘난폭한 기록’(감독 하원준 배급 kth)은 머리에 칼날이 박힌 채 살아가는 전직형사 기만(정두홍)과 한번 물면 놓지 않는 특종킬러 VJ 국현(류덕환)의 리얼한 동행취재기를 담은 범죄 액션영화다.

공개된 ‘난폭한 기록’의 현장 스틸은 연기에 집중한 배우들의 모습과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보여주며 눈길을 끈다.

극중 기만 역을 맡은 정두홍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휘하며 무술감독과 함께 액션씬을 이끄는가 하면, 마약조직 보스 태화 역의 정의갑과 함께 액션 씬의 합을 맞추며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 즐거운 현장의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또한 국현 역의 류덕환은 모니터링에 집중한 모습으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는 가운데, 그가 선보일 생동감 넘치는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마치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교회 액션씬을 보는 듯한 성당 액션씬의 촬영 현장은 스틸만으로도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난폭한 기록’이 선보일 강렬하고도 시원한 리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배우들의 액션 연기의 합과 제작진의 열정을 엿볼 수 있었던 메이킹 스틸 공개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난폭한 기록’은 올 여름 시원한 쾌감을 안길 액션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난폭한 기록’은 오는 11일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영화 ‘난폭한 기록’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난폭한 기록 | 류덕환 | 정두홍
싸이월드공감